Welcome message

Welcome message

  존경하는 유체공학 관련 학회의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유체공학 분야에서 끊임없는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제13회 한국유체공학학술대회(13th National Congress on Fluids Engineering, 13NCFE)가 2024년 7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과학의 도시, 대전에서 개최됩니다.

한국유체공학학술대회는 2000년부터 2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우리나라의 유체공학 분야에서의 혁신과 발전에 기여하고, 우리나라와 국제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연구자들이 만나 정보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로 자리잡았습니다. 더불어 본 학술대회는 관련 분야 산·학·연의 연구자 및 교육자 간 네트워킹과 협력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촉진제가 되었습니다.

2024년 한국유체공학학술대회는 20개 학회가 참여하여 국내 최대의 연합학술대회로서 유체공학 분야의 새로운 연구 결과 및 현장의 도전과 기회를 다루는 다양한 세션과 워크샵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또한, 훌륭한 연구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기업/기관의 선도적인 기술을 홍보하고 알아갈 수 있는 전시회도 개최될 예정입니다.

제 14회 한국유체공학학술대회는 유체공학 분야에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마중물이 될 것이며, 여러분의 참여와 활발한 토론을 통해 유용한 지식과 연결을 이끌어내기를 기대합니다.
유체공학 회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13회 한국유체공학학술대회
조직위원장 안병권
(충남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