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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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발표 공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8-13 10:45
조회
237
▶ 온라인 발표
8월 14(금)에 온라인 1-3 세션에서 진행됩니다(프로그램 참조).
온라인 발표는 제5발표장에서 좌장의 진행 하에 발표되며, 오프라인 참가자도 참석 가능합니다.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진행되며, 접속에 필요한 회의 아이디는 다음과같습니다:
– 온라인 1 세션(8/14(금) 09:00-10:30) ZOOM 회의 아이디: 831 5705 0114
– 온라인 2&3 세션(8/14(금) 13:15-16:30) ZOOM 회의 아이디: 891 9521 6398
– 접속 시 패스워드는 따로 없습니다.
– 발표자의 경우 ZOOM 접속 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참가자 이름을 발표자 이름 옆에 “(발표자)”로 표시하여 접속(예시: 홍길동(발표자))하여 주십시오.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은 https://zoom.us 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또한세션 발표자는 발표에 앞서 본인 컴퓨터의 웹캠, 마이크 등의 하드웨어의 작동을 체크하고,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 이용 방법을 숙지하여 주십시오.
온라인 세션 발표자는 세션 시작 10 분 전 ZOOM 화상회의에 참여하여 좌장에게 참석을확인하고 본인 발표 시간에 좌장의 안내에 따라 화면공유로 실시간으로 발표하거나(원하는 경우) 미리 녹화된 발표를 재생합니다.
12 분 발표, 2 분 질의 응답, 1 분 다음 발표 준비로 15 분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좌장의 재량 하에 시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세션 참석자는 회의 참석 시 반드시 “음소거”하여 참석합니다(질의시에만 음소거 해제).
온라인 참가자분들 중 질의를 원하시는 분은 질의응답 시간 동안 댓글로 질의 의사를 표현해 주시고, 좌장 안내에 따라서 질문을 해 주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참가자분들도 좌장 안내에 따라서 질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